본문 바로가기
  • 거친호흡 몰아쉬며 ^^ 굽이치는 산맥넘어 손의 자유, 발의 자유, 정신의 자유를 찾는다. 기억은 희미해지기에 이곳에 기록을 남긴다
MTB등산여행

[맛집기행]을왕리 짱구네

by 한국의산천 2020. 4. 25.

[맛집기행]을왕리 짱구네 가는 길


바람이 세고 흐릿한 날씨지만 예정된 코스 을왕리를 향해 달렸다

바다 건너 영종역에서 계속된 페달링은 왕산해수욕장과 을왕리 해수욕장을 지나며 거친호흡을 조금 쉬었다

목마르고 허기진 배를 ...

그래 을왕리의 명물 / 명품 식당 별이 다섯개 (저의 생각 ㅎ)


바람불어 좋은 날

고고슁 ~~ 유명한 을왕리 짱구네를 향하여



음식맛은 다분히 주관적.

저는 맛을 잘 아는 식객도 아니지만

제게 맞는, 제게 맛있는 음식이 좋아서


▲ 자유스러움을 좋아하지만 오늘은 짱구네 낙지 앞에서 자유롭지 못했네요

먹기 바뻐서~ 킄 ㅎ













▲ 부평에서 자전거타고 정서진 ~청라

청라에서 공항철도 타고 바다를 건너서 영종역 하차 ~ 영종역 ~ 운서 ~ 을왕리 //// 짱구네에서 식사하기

식사 후 다시 왕복하여 화물터미널역에서 전철 탑승.






▲ 눈으로 느끼는 비주얼보다 더 빠른 입에서의 침샘자극 ㅎ



▲ 보들 보들 야들 야들 살짝 데친 산낙지 ㅎ


▲ 식당 직원분들이 직접 도와주는 레드 ㅎ 요리 ?

드물도록

오랫만에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


저는 등산과 자전거 타기를 좋아하다보니 음식에 대해 표현을 잘 못하지만

솔직 담백한 후기

제가 느낀것은 :::: 맛있다 또 먹고 싶다입니다.


▲ 시간나는 대로 또 먹고 싶은 빨간거....


▲ 바다가 보이는 식당 이층의 편안한 쉼터


▲ 조금 일찍 식사를 마치고 나올즈음 마구 밀려드는 손님 차량들...



▲ 가까운 곳에 선녀바위해변과 선녀바위도 돌러보며...































일상탈출 정보 더 보기 >>>

http://blog.daum.net/kore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