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거친호흡 몰아쉬며 ^^ 굽이치는 산맥넘어 손의 자유, 발의 자유, 정신의 자유를 찾는다. 기억은 희미해지기에 이곳에 기록을 남긴다
MTB등산여행

그대 떠나는 날에 비가 오는가

by 한국의산천 2015. 11. 13.

비가 내린다 [2015 11 13 비 내리는 금요일 ]

비 와도 달려야지

단비를 맞으며 진진바라~ 


또 다른 비 오는 날에 라이딩 보기 >>> http://blog.daum.net/koreasan/15605505


▲ 겨울을 재촉하는 가을비가 내리는데도 라이딩을 하기 위해 모인 대단하신 女 戰士들...


그대 떠나는 날에 비가 오는가   - 산울림


그대 떠나는 날에 비가 오는가 하늘도 이별을 우는데 눈물이 흐르지 않네

슬픔은 오늘 이야기 아니오 두고 두고 긴 눈물이 내리리니 잡은 손이 젖어가면 헤어지나

그대 떠나는 날에 비가 오는가 저무도록 긴비가 오는가


그대 떠나는 날에 잎이 지는가 과거는 내게로 돌아서 향기를 뿌리고 있네

추억은 지난 이야기 아니오 두고두고 그 모습이 새로우니 그때 부른 사랑 노랜 이별이었나

그대 떠나는 날에 잎이 지는가 처음부터 긴 이별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