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거친호흡 몰아쉬며 ^^ 굽이치는 산맥넘어 손의 자유, 발의 자유, 정신의 자유를 찾는다. 기억은 희미해지기에 이곳에 기록을 남긴다
MTB등산여행

인천매립지 드림파크 국화축제 오픈

by 한국의산천 2016. 9. 30.

인천 매립지 드림파크 국화축제 오픈


정식명칭은 "2016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개장일시 : 2016년 9월30일(금요일)부터 10월9일(일요일)까지 (10일간 : 무료주차 무료입장)


 

  그동안 "드림파크 국화축제"로 알려져 올해 제1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행사”는 오는 10월 9일까지 10일간 개최된다

올해는 축제형식에서 벗어나 조용하고 아름다운 가을소풍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방향을 전환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이하 SL공사)는 매립지내 약 86만㎡의 녹색바이오단지를 30일부터 10월9일까지 10일간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행사를 위해 개방한다.


  이번 행사는 환경·자연·인간의 조화로서 매립지환경에서 피어나는 자연의 꽃을 통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잠시 멈춰 힐링할 수 있도록 꽃밭과 쉼터를 마련했고

환경보전의 소중함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재활용 작품과 체험활동을 준비했다.


  또 관람객의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축제형식의 국화작품전시대회와 무대행사를 생략, 소음을 줄였으며

대규모 코스모스와 백일홍 꽃밭, 야생초화원, 자연학습관찰원, 억새원, 습지관찰원 등의 테마공간과 수서생물관찰체험, 에너지파크체험, 환경교육뮤지컬 등의 환경교육프로그램과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인천 서구 평생학습축제, 인천연합프리마켓 등과도 연계, 더욱 알찬 행사로 준비했다.


※ 행사장내 모든 길에서 자전거를 타고 이동 할 수 없으며 자전거를 지참하신분은 자전거에서 내려서 걸어야 합니다.











29734





웃은 罪
                
                  - 김 동 환

 
지름길 묻길래 대답했지요.
물 한 모금 달라기에 샘물 떠주고,
그러고는 인사하기에 웃고 받았지요.

 

평양성에 해 안 뜬대도
난 모르오,
웃은 죄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