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친호흡 몰아쉬며 ^^ 굽이치는 산맥넘어 손의 자유, 발의 자유, 정신의 자유를 찾는다. 기억은 희미해지기에 이곳에 기록을 남긴다
MTB등산여행

mtb 자화상 연암산 삼준산

by 한국의산천 2009. 4. 26.

mtb와 자화상 [2009 · 4 · 26 · 일요일 · (날씨 맑음 오후에 흐림구름) · 한국의산천]

저 산모퉁이를 돌면 무엇이 나올까?

굽이 굽이 산길을 오르고 내리고 달리며 봄을 많이 느낀 하루였습니다.

코스 : 서산 해미읍성 - 한서대학교 - 연암산 - 장요리 천장사 - 연암산 삼준산 안부 임도 - 덕산고개 - 해미읍성 - 개심사 (라이딩 거리 : 43km)

힘들게 오르고 가다못가면 쉬었다가고 잔차를 끌고 급경사를 올랐다. 그리고 급경사를 바람을 가르며 내리 꽂았다.

파란 하늘과 봄바람 그리고 편안함과 자유로 가득한 하루였다.

▲ 토요일 밤 12시 출발 해미읍성 새벽 2시30분 도착. 취침 후 아침 7시 기상 ⓒ 2009 한국의산천

토요일 밤까지 비가 뿌렸다. 밤늦게 비가 그치기에 밤 12시에 차에 잔차를 매달고 침낭을 넣고 출발 했습니다.

목적지 :  해미~ 연암산 임도타기

▲ 셀프타이머 촬영 ⓒ 2009 한국의산천

▲ 제 뒷모습이 저렇군요 ㅎㅎㅎ 셀프타이머 촬영 ⓒ 2009 한국의산천

초록으로 가득한 산길을 아주 많이 보았습니다

▲ 에혀! 오르다가 힘들면 간식을 먹으며 쉬었다 가자 ⓒ 2009 한국의산천

▲ 오늘 수고를 많이 한 잔차와 카메라1. 그리고 먹을거리를 담아온 배낭 ⓒ 2009 한국의산천

▲ 개심사에서 한장 ⓒ 2009 한국의산천

▲ 오늘 수고를 많이 한 발과 신발 ⓒ 2009 한국의산천

페달과 체결되어 오르막에서 많은 힘을 주었고, 난코스에서 위급시에 빠르게 이탈이되어 넘어지는 사고를 방지해준 클릿화

▲ 임도 급경사에서는 너무 힘들어 끌고 오르기도 하고 클릿을 끼고 라이딩 했지만 한번도 넘어지지 않은 하루였습니다 ⓒ 2009 한국의산천